•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가 8월을 맞아 관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희극의 명장 미타니 코키의 작품으로, 지킬 박사가 인간의 이면성을 분리하는 신약 개발에 실패하면서 벌어지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다.

    치밀하게 계산된 웃음 포인트와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 예매사이트 평점 9.4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제작사 티앤비컴퍼니는 "8월부터는 꽝 없는 경품 뽑기 '앗싸! 가오리 이벤트'와 공연 사진이 담겨있는 '약효카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앗싸! 가오리 이벤트'는 공연 티켓 소지자 중 프로그램 구입 시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우 폴라로이드 8종 세트, 사인 프로그램 북, 사인 포스터, 공연 초대권, 할인권과 같은 다양한 경품을 100% 증정한다.

    또, 8월 1일부터 13일까지 예매자들에게는 매 회차 다른 공연 사진과 배우들의 자필 대사가 담겨 있는 '약효 카드'를 준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윤서현, 김진우, 박하나, 스테파니, 정민, 장지우, 박영수, 장태성 배우가 출연하며, 8월 20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관람료 3만5천~4만5천원. 문의 1588-5212.

  • [사진=티앤비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