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임신 14주차.. 오는 9월 30일 화촉이시영 "드라마 촬영 중 임신 사실 알아.. 감사할 따름"
  • 먹방 프로그램 MC부터 고난이도 액션 연기까지, 그야말로 '팔방미인'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이시영(35)이 아기 엄마가 된다.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임신 4개월째를 바라보는 14주차 예비엄마"라는 사실을 고백한 이시영은 "드라마(파수꾼) 촬영이 한창일 때 이 사실을 알게 됐고, 갑작스러운 소식에 두려움도 있었지만 새 생명이 찾아와 준 것에 대해 감사드렸다"는 소감을 전했다.

    혹여나 드라마에 피해를 줄까 임신 사실을 꼭꼭 숨겨왔다는 이시영은 드라마가 종여된 이후 비로서 스태프들과 가족, 소속사에 이 사실을 전했다며 결혼 날짜도 얼마 전에 확정지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했다.

    가장 큰 걱정은 아주 조금이라도 우리 드라마에 피해가 가면 안 되었기에 항상 조심했고 우리 스텝들과 가족, 회사에 조차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저와 남편 될 분 말고는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았습니다.

    사실 드라마가 종영한 바로 다음날 가을 결혼 소식이 기사를 통해 보도가 되었지만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고 이야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저 역시도 드라마가 끝난 다음날 가족들과 이야기를 하여 결혼식 날짜를 조금은 급하게 결정하게 되었기 때문이었어요.


    이시영과 결혼을 약속한 남성은 외식업계의 큰손으로 정평이 난 조승현 에이트 대표로 밝혀졌다. 조 대표는 20대 시절부터 외식사업을 시작해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유명 프랜차이즈 사업을 잇달아 히트시킨 유명 사업가. 현재는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일리악'을 국내로 들여오는 등 다방면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조 대표는 이시영이 청담동에 샐러드 전문점을 개업할 때에도 도움을 줬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