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6집 앨범, '예약 판매' 스타트

[동영상] 이효리 컴백 카운트다운..신곡 'Seoul' 음원 전격 공개

28일 오후 6시 정규 6집 앨범 수록곡 '음원' 선공개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통해 'Seoul' MV 티저, 인사영상도 선봬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6.28 14:41:45

 

 

가수 이효리가 7월 4일 정규 6집 앨범 발매를 앞둔 가운데,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앨범 수록곡 ‘Seoul’을 선공개 한다.

앞서 이효리가 속해 있는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tune.official)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tunecollective), 케이튠 콜렉 티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Seou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28일 오전엔 이효리가 직접 출연한 인사영상을 선보여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선 서울의 한 낡은 건물 안 휘파람을 불며 계단을 오르는 이효리의 모습과, 옥상에 다다르자 싸늘한 표정으로 뒤돌아서는 이효리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특히 영화 뺨치는 영상미와 이효리가 부는 휘파람 소리가 영상의 쓸쓸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는 분석.

 


이와 관련, 이효리는 케이튠 콜렉티브 채널을 통해 "제가 열심히 준비한 앨범, 우리 가족 여러분과 함께 열심히 홍보해 좋은 결과 낳기를 바랄게요"란 인사말을 전했다.

이효리의 인사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선공개곡 ‘Seoul’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이효리 정규6집 앨범의 사전 예약 판매도 실시될 예정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측은 "이번 앨범은 음악 뿐 아니라 영상까지도 심혈을 기울여 제작,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높였다"며 "오늘 공개되는 ‘Seoul’ 음원과, 7월 4일 공개되는 본 앨범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료 제공 = 키위미디어그룹]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