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日 애니 '목소리의 형태' 메가토크&생중계

신성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4.20 16:15:24


이동진 평론가와 웰메이드 감성 애니메이션이 만난다.

멀티플렉스 메가박스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목소리의 형태' 메가토크를 오는 28일 코엑스점에서 진행한다.

'목소리의 형태'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소녀 '쇼코'와 그녀를 괴롭혔던 소년 '쇼야'가 세월이 흐른 후 다시 만나 그려내는 감성 로맨스로, 일본 최고의 성우진이 총출동한 작품이다.

이번 메가토크에서는 이동진 평론가, 씨네 21 이다혜 기자와 함께 '목소리의 형태'를 다양하게 해석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전국 곳곳의 영화 팬들을 위해 메가박스 4개 지점(동대문, 신촌, 대구, 부산대)에서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민철 메가박스 편성전략팀 메가토크 담당자는 "감성을 일깨우는 스토리와 작화로 국내 개봉 요청이 쇄도했던 이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메가토크와 함께 더욱 깊이 있게 감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소리의 형태' 메가토크는 20일 오전 11시부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포스터와 오리지널 필름컷이 담긴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사진=메가박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