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정화가 매화 훼손 논란에 대해 재차 사과했다.

    예정화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17일 "사진에서 보이는 꽃은 촬영용 소품으로, 매화가 아닌 벚꽃나무이며 매화 나무를 훼손한 것이 아님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출입이 제한된 구역에 입장한 것에 대해서는 전주시 전통문화유산과 경기전부서와 통화하여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 사진에 대해서도 벚꽃나무임을 확인받았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린다"고 해명했다.

    앞서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입이 금지된 울타리 안에서 전주 경기전의 100년 된 매화인 '와룡매' 옆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사진 속 예정화가 들고 있는 꽃가지가 와룡매를 꺾은 것 아니냐는 의혹을 사며 비난을 받았다. 논란이 커지자 소속사는 예정화가 손에 든 꽃을 확대한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다음은 예정화 소속사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전 보도된 예정화씨 기사와 관련하여 추가 공식입장을 보내드립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꽃은 촬영용 소품으로, 매화가 아닌 벚꽃나무이며 매화 나무를 훼손한 것이 아님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출입이 제한된 구역에 입장한 것에 대해서는 전주시 전통문화유산과 경기전부서와 통화하여 사과의 말씀을 전했으며, 사진에 대해서도 벚꽃나무임을 확인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추후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유의하겠습니다.


  • [사진=데이드림/예정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