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이하 '밸리록')이 개최 일정을 확정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밸리록'은 국내 유일 최대 규모의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로,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리조트에서 열린다.

    '밸리록'은 오아시스, 라디오헤드, 뮤즈, 푸파이터스, 레드핫칠리페퍼스 등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에 2012년 관객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CNN이 뽑은 '전 세계 50대 여름 음악 페스티벌'에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함께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예술작가들의 많은 작품을 소개하며 '밸리록'을 찾은 많은 관객과 아티스트, 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2017년에는 뮤직과 아트에서 장르의 확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진화된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또, 각양각색 관객들이 모여 교류하고 소통하는 문화공간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갈 예정이다.

    특히, '하이드 앤 시크(Hide&Seek)'라는 키워드로 공간을 구성해 자연친화적 장소를 최대한 활용한 다채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들과 예술 작품들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밸리록'의 1차 라인업은 5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앱의 V FESTIVAL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공개되며, 얼리버드 티켓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선착순 2천명에 한해 판매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