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지수, 민낯에 싱글라이프 공개 '수더분'

신성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03.24 09:26:44

 

배우 김지수가 베일에 싸인 싱글 라이프를 모두 공개한다.

2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 197회에서는 100% 리얼한 민낯을 드러내며 옆집 언니 같이 수더분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우선 김지수의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카리스마 가득한 배우 이미지는 과감히 버린 듯 티셔츠만 입고 있고, 해사한 웃음을 짓고 있다.

또, 그의 뒤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있어 소녀스러운 성격을 짐작케 해 김지수가 보여줄 친근한 옆집 언니 같은 일상이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김지수는 길을 가던 중 '나 혼자 산다'의 마스코트 인형인 윌슨의 여자친구를 발견한 반가움에 폴짝폴짝 뛰면서 물개 박수를 치며 인형에게 다가갔다.

그러더니 "윌슨이 지금 집에 와있거든~ 너무 똑같은 거야"라며 편의점 점원에게도 스스럼없이 말을 걸며 소녀다움을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청소의 여왕'의 아우라를 풍기면서 새똥 치우는 남다른 노하우를 밝히는가 하면, 힐링을 위해 시작한 취미인 유화 그리기의 전문가급 실력 등이 공개다.

김지수의 의외의 면모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혼자산다' 김지수, 사진=MBC]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