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반란세력 분쇄 위한 ‘국민저항본부’ 발족
  • 정광용 '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 대변인. ⓒ뉴데일리 정상윤 기자
    ▲ 정광용 '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 대변인. ⓒ뉴데일리 정상윤 기자

    정광용 '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이하 탄기국)' 대변인 겸 박사모 회장이 18일, ‘국가반란세력 분쇄’를 위한 국민저항본부 발족을 선언했다.

    일반 시민은 물론 언론과 정치권, 헌재를 대상으로 탄핵의 부당함을 더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투쟁방식을 일신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정 대변인은 이날 오후 2시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열린 '13차 태극기집회' 무대 위에 올라 "우리는 그동안 평화적인 방법을 고수해왔지만, (우리의 주장이) 경시되고 무시되는 분위기를 용서할 수 없다"며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완전히 다른 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음을 천명한다"고 밝혔다.

    정 대변인은 "우리가 뭉치기는 했지만 정치권과 검찰, 특검, 헌재는 겁을 내지 않는다"며 "국민저항권에 따라 대오를 정비하고 목숨을 걸고, 결사 항쟁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그는 고영태 전 더블루K 이사의 녹음파일과 관련해 "고영태 일당의 녹음파일이 만천하에 공개됐음에도 모든 사건 전개가 고영태 일당의 사전 설계대로 흘러가고 있다"며 "언론과 국회, 검찰, 특검에 이어 헌재소장 권한대행까지 그대로 움직인다"고 주장했다.

    정 대변인은 탄핵정국의 배경을 언급하면서 "북한의 조선중앙방송 등의 로고를 그대로 차용한 자유한국당, 배신자 무리로 이뤄진 바른정당, 친북 세력이 있다"고 말했다.

    탄기국 내부에서는 "태극기집회가 지지하는 정당 창당을 추진하자"는 목소리도 나왔다.

    정광용 대변인은 "탄기국의 공식입장이거나 정해진 바는 없지만, 애국시민의 요구에 따라 고려해 볼 수 있는 문제"라고 가능성을 열어뒀다. 이에 일각에선 "새로운 투쟁 방식이 태극기세력의 제도권 진입까지 염두에 둔 게 아니냐"는 분석도 내놓고 있다.

  • 정광용 대변인(오른쪽)이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을 소개하고 있다. ⓒ뉴데일리 정상윤 기자
    ▲ 정광용 대변인(오른쪽)이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을 소개하고 있다. ⓒ뉴데일리 정상윤 기자

    다음은 이날 태극기집회에서 공개된 ‘탄기국 2.18 특별 선언’ 전문이다.


  • [탄기국 2.18 특별 선언]

    이른바 남창 게이트의 주인공 고영태 일당의 녹음 파일이 mbc뉴스, 정규재 TV 등 언론을 통하여 만천하에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모든 사건의 전개가 남창 고영태 일당이 사전에 설계한 대로 흘러왔고, 오늘 이 시각 현재까지도 언론과 국회, 검찰, 특검에 이어 이정미 헌법재판소 소장까지 남창 고영태 일당이 설계한 대로 움직이고 있다.

    또한 특검은 이런 희대의 남창 사기꾼을 구속 수사할 생각은 커녕 아예 수사 자체를 하지 않겠다고 공언했고, 대한민국 GDP의 20%를 담당하고 있는 삼성 이재용 부회장은 구속하고 겁박하여 어떻게든 박근혜 대통령을 옭아넣으려는 더러운 야욕을 감추지 않고 있다.

    이와 발 맞추어 이정미 헌법재판소 소장은 고영태 녹음 파일의 증거 채택을 거부했다. 수 십, 수 백 억을 노린 고영태 일당의 설계와 작업이 현직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한 나라를 마비 사태로 몰고 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도권 내의 정치인, 관료, 군부.... 누구 하나 이를 저지하지 못 하고 있다.

    입법, 사법, 행정부 모두 대한민국의 모든 시스템이 고영태 일당의 설계와 작업대로 정지한 것이다. 이에 우리는 이를 남창 게이트 고영태와 직, 간접적 이해로 연결된 세력들이 주도한 국가반란 사태로 규정한다.

    이 무서운 국가 반란 사태의 배후 정상적인 선거를 거치지 않고 하루라도 빨리 정권을 찬탈하려는 야권이 있고, 북한 조선중앙발송과 북한 주체사상탑의 로고를 그대로 베껴 한국자유당의 로고로 채택한 인명진의 한국자유당이 있고, 배신자들의 무리 바른 정당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2016년 봄부터 난수표를 보낸 북한 김정은이 있고, 우리 사회의 근간을 흔드는 이석기 무리들이 있고, 종북, 친북 세력들이 있다.

    이 반란세력들이 노리는 바, 즉, 야권의 야바위식 정권 찬탈과 이로 인한 북한 김정은 정권의 기사회생에 이해가 일치하고 있어 이를 좌시할 수도 없고, 앉아서 당할 수도 없다.

    이런 말도 안 되는 국가위기 상황에서 우리는 태극기로 하나 되어 뭉쳤으니, 오직 정의와 진실만을 무기로 우리는 싸워 정의와 진실이 우리 사회의 기본 질서가 될 수 있도록 그리하여 법치와 민주가 제대로 구현될 수 있도록 우리는 목숨이 다할 때까지 싸울 것이니, 이를 위하여 오늘 우리는, 이 자리에서, '죽으면 살리라'는 사즉생의 각오로 선포하노니, 2017년 2월 18일 오후 2시, 대한민국 헌법 정신에서 보장한 <국민저항권>을 발동할 것을 선포하고, 이에 <국민저항본부>를 발족한다.

    이에 오늘 우리는 푸른 하늘에 맹세 하노니, 우리는 헌법 정신에 보장된 국민 저항권을 행사하기로 여기 태극기 물결 넘실대는 집회에 참가한 2백 5십만 애국인 전원이 그리고 이 취지에 찬동하는 최소 2천만 애국인 전원이 맹세하노니, 오늘부터 우리는 대오를 정비하고 하나가 될 것이며, 오늘부터 우리는 정의와 진실이 이길 수 있도록 목숨을 걸 것이며, 오늘부터 우리는 하늘이 무너져도 우리의 뜻을 굽히지 않을 것이며, 오늘부터 우리는 그 방법이 무엇이든 죽음으로 맺은 약속을 바탕으로 결사 항쟁할 것임을 천명한다.

    우리는 그동안 <평와>적인 방법을 고수해왔지만, 그래서 경시되고 무시되어도 되는 분위기를 용서할 수 없어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완전히 다른 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음을 천명한다.

    국가 전복, 국가 반란을 꾀하는 어둠의 세력들과 이에 직, 간접적으로 협조하는 어둠의 동조세력들과 이에 자의, 타의로 방관하는 무지의 세력들에게 경고한다.

    역사를 가볍게 보지 말라. 우리를 모두 죽이지 않고서는 너희들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을 것이다. 불의와 거짓이 정의와 진실을 결코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우리 2천만 <국민저항본부>의 태극기가 보여 줄 것이다. 어둠의 세력들은 반드시 타도, 분쇄될 것이다.


  • 18일 덕수궁 앞에서 13차 태극기집회가 열렸다. ⓒ뉴데일리 정상윤 기자
    ▲ 18일 덕수궁 앞에서 13차 태극기집회가 열렸다. ⓒ뉴데일리 정상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