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벙커 트릴로지'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인회와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사인회는 오는 7일 박훈-신성민-이승원-김지현, 8일 이석준-오종혁-임철수-정연이 참석하며, 참가자들에게 특별제작 리미티드 아이템 사인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작품에 대해 직접 배우들과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의 장이 되어줄 관객과의 대화는 14일 박훈-오종혁-이승원-김지현, 15일 이석준-신성민-임철수-정연이 참석한다. 사인회와 관객과의 대화는 해당일 공연 종료 후 진행된다.

    전쟁의 참상을 리얼하게 담아낸 '벙커 트릴로지는'는 제1차 세계대전 참호를 배경으로 아서왕 전설-아가멤논-맥베스 등 총 3개의 고전을 재해석해 독립된 이야기로 진행되는 옴니버스 작품이다.  

    영국 연극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천재 창작자이자 국내에서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 '사이레니아'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제스로 컴튼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세 개의 에피소드는 아서왕 전설을 재해석한 '모르가나', 그리스 3대 비극작가 아이스킬로스의 고대 희랍극을 모티브로 한 '아가멤논', 셰익스피어의 고전을 극중극 형태로 각색한 '맥베스'로 구성돼 있다.

    관객들은 공연장 입구부터 실제 전쟁터를 연상케 하는 소품들과 무대를 경험하고, 극이 진행되는 70분 동안 전쟁으로 인해 겪게 되는 참담한 현실과 인간의 본성을 밀폐된 '벙커' 안에서 카타르시스마저 느낀다는 후문이다.

    연극 '벙커 트릴로지'는 2월 19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아이엠컬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