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킹키부츠'가 K팝 아이돌 '소년24'도 홀렸다.

    소년24의 멤버 김홍인, 김용현, 이인표, 황인호 4인은 11월 1일 오후 7시 20분 블루스퀘어를 찾아가 '킹키부츠' 대표곡 '레이즈 유 업(Raise You Up)' 안무를 직접 설명하고 시연한다.

    이들은 공연 전 객석 1층 로비에서 관객들을 대상으로 '킹키부츠' 안무를 '소년24'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관객들과 함께 맞춰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로비 안무 시연 이후 소년24는 '킹키부츠'의 엔젤 6인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킹키부츠' 대기실을 찾아가 엔젤들에게 '소년24' 공연 소개와 안무를 시연하고 엔젤들과 '킹키부츠'의 안무를 함께 한다.

    '소년 24'는 28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초 공연형 아이돌이다. 지난 9월 22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전용관인 서울 명동 메사빌딩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한편,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13일 막공을 앞두고 '땡큐 페스티벌'에 한창이다. 매주 화요일 열리는 '엔젤의 뜨거운 화요일', 관객들이 직접 참여해 주인공 롤라를 따라해보는 'Just Be 롤라'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킹키부츠'는 찰리가 아름다운 남자 롤라를 만나면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다시 일으킨다는 성공담을 유쾌하게 그린다. 이지훈, 김호영, 정성화, 강홍석, 김지우, 고창석, 심재현, 신의정 등이 출연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