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킹키부츠'가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관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3주간 '땡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0월 18일부터 11월 6일까지 펼치는 땡큐 페스티벌은 '만나고, 즐기고, 간직한다'는 콘셉트에 맞춰 엔젤들의 스페셜 미션수행과 롤라 따라하기부터 럭키 드로우, 보물찾기, 추억의 뽑기 등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할 이벤트를 선사한다. 

    개막 이래 '관객 참여형 공연'을 지향해온 '킹키부츠'는 땡큐 페스티벌에서도 관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Just Be 롤라체험'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극중 하이힐을 신고 누구보다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는 '롤라' 역을 따라 관객이 직접 15cm의 아찔한 하이힐을 신고 준비된 런웨이를 걷는 체험이다. 평소 하이힐을 신을 기회가 없던 남성들에게 이색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배우의 사인을 담은 MD 상품을 한정 판매해 판매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착한MD 한정 판매' 행사도 이어진다. 기부와 관련해 '킹키부츠'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겨울 부츠를 구입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열리는 '엔젤의 뜨거운 화요일' 코너에서 '킹키부츠'의 인기 아이돌인 엔젤들의 시크릿 미션을 수행한다. 시크릿 미션은 행사 당일에 페이스북과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찰리가 아름다운 남자 롤라를 만나면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다시 일으킨다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지훈, 김호영, 정성화, 강홍석, 김지우, 고창석, 심재현, 신의정 등이 출연하며, 11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