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달의 연인' OST 12번째 주자로 나선다.

    악동뮤지션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은 지난 2013년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I Love You' 이후 두 번째이지만 가요계에 정식 데뷔 이후는 처음이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에 따르면 10일 밤 12시(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OST Part.12 '비 위드 유'를 공개한다. 

    '비 위드 유(Be With You)'는 어쿠스틱 악기와 미디 악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악동뮤지션의 보컬과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며, 한 사람을 보는 짝사랑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 고백송이다.

    또, 악동뮤지션과 '달의 연인' OST 엑소 '너를 위해',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첸X펀치 'Everytime' 등을 작곡한 로코베리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 곡은 방영 전 예고편을 비롯해 드라마 속 장편에 등장하며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고려시대 이야기를 다룬 사극이지만 현대적이고 대중적인 감각의 OST로 기존 사극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더했다.

    한편, '달의 연인' OST는 엑소를 시작으로 로꼬X펀치,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태연, 에픽하이, 백아연, SG워너비, 성악가 임선혜, 이하이, 정승환에 이어 악동뮤지션까지 황금 OST 라인업을 완성하며 SM, YG, JYP 3대 가요 기획사가 한 드라마에 참여하는 역대 최초의 기록을 썼다.

    [악동뮤지션 '달의 연인' OST,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