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시우민과 첸이 이범수의 자녀 소다 남매를 만난다.

    오는 18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48회 '넌 나의 별이다' 편에서는 소다 남매가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시우민-첸과 만남을 가진다.

    무엇보다 첸은 닮은꼴 다을에게 영상편지를 통해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오랜 기다림 끝에 성사된 두 사람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다을은 첸의 등장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첸은 다을과 친해지기 위해 다을의 가면을 쓰고 나타나 자신을 큰 엉아라고 소개했는데, 다을은 첸의 등장에 깜짝 놀라 아빠 이범수의 뒤로 줄행랑 친 것. 

    이에 첸은 비지땀을 흘리며 가면을 바로 벗어던져 폭소를 유발했다. 또, 처음 보는 첸을 어색해하던 다을은 자신의 눈높이에서 살뜰히 살펴주는 다정함에 푹 빠져 삼촌 앓이를 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우민은 소다 남매를 위해 고퀄리티 괴물 놀이부터 헬륨가스로 음성변조까지 시도해 웃음을 선사했다. 더욱이 소을이 선물해준 꽃 머리핀을 소중히 다루는 등 첸 못지않은 다정한 면모로 소을의 마음을 움직였다. 

    이범수는 첸을 보곤 "나의 젊은 시절을 보는 것 같다"며 감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다 남매와 엑소 시우민 첸의 특급 만남은 18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다.

    [엑소 시우민 첸, 사진=KBS 2TV '슈퍼맨이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