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뱅 뮤지엄이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세계적인 피규어 브랜드인 플레이모빌과 함께 '그레뱅 뮤지엄 플레이모빌 월드스타전(展)'을 개최한다. 

    이번 특별 전시는 8월 28일까지 약 한달간 열리며, 국내에 유명한 플레이모빌 신진 작가 5인이 참여한다.

    이들은 엘비스 프레슬리, 오드리 헵번 등 당대 최고의 스타부터 '어린 왕자'와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등 프랑스 동화, '월리를 찾아서', 인기 드라마와 할리우드 유명 영화까지 다양한 디오라마 작품을 제작했다.

    그레뱅 뮤지엄은 실물과 똑같은 밀랍인형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플레이모빌 피규어까지 얻을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티켓을 개발했다. 기존 입장권 정가에 1천원만 추가하면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를 함께 제공한다.

    또, '그레뱅 뮤지엄 플레이모빌 월드스타전(展)' 개최 기념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레뱅 뮤지엄에 직접 방문해 플레이모빌로 표현한 재미있는 사진을 공모하는 '그레뱅 투어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8월 21일까지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고, 내부 심사를 거쳐 선별한 우수작으로 28일까지 SNS 공개 투표를 진행한 뒤, 30일 최종 우수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작 1명에게는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5명의 참가자에게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베아트리스 크리스토파리 제너럴 매니저는 "관람객들에게 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유쾌한 웃음을 드리고자 마련한 이벤트다"라며 "플레이모빌 마니아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그레뱅 뮤지엄 플레이모빌 월드스타전(展)'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사진=그레뱅 뮤지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