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메종뒤쇼콜라, Story P, PRGATE, 라코스테 제공
    ▲ ⓒ라메종뒤쇼콜라, Story P, PRGATE, 라코스테 제공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날 연인이라면 누구보다도 로맨틱하고 사랑스럽게 보내고 싶을 것이다. 이에 단 하루뿐인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연인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남자친구와의 달달한 데이트를 위해, 혹은 썸남썸녀가 연인이 되기 위한 초콜릿과 선물, 데이트 장소를 추천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밸런타인데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물은 초콜릿이다.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라메종뒤쇼콜라(La Maison du Chocolat)'가 새롭게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소중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기에 손색이 없다. 라메종뒤쇼콜라의 마스터셰프인 니콜라 클라쏘는 사랑이 가져오는 떨림과 열병의 감정들을 놀라운 맛, 부드러운 텍스처로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이번에 출시한 초콜릿은 밀크 가나슈인 오렌지 패션과 옐로우 퓨전, 다크 가나슈인 스트라이킹 레드와 대싱 블루까지 총 네 가지 플레이버로 '팝 기프트 박스'(4ea 18,000원 / 8ea 35,000원 / 15ea 62,000원 / 24ea 99,000원)에 담겼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가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페레로 로쉐 T8 하트와 T10하트를 제안한다. 페레로 로쉐 T8, T10 하트는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패키지에 황금빛의 페레로 로쉐가 담겨 있어 별도의 포장을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훌륭한 선물이 된다. (T8 8,000원 / T10 9,000원) 페레로 로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며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이탈리안 감성을 담은 제작 시연회를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안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진행한다.

  • ▲ ⓒ라메종뒤쇼콜라, 페레로 로쉐, 허쉬, 라 꾸르 구르몽드 제공
    ▲ ⓒ라메종뒤쇼콜라, 페레로 로쉐, 허쉬, 라 꾸르 구르몽드 제공
    허쉬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특별하게 제작했으며, 전국 주요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즈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허쉬 키세스 디럭스, 핑크빛 하트 무늬로 사랑스럽게 표현한 허쉬 키세스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다양한 패키지를 제작했다. 하트 모양의 'Love for you'라는 문구가 적힌 틴 케이스는 액세서리 보관함이나 소품 등을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라 꾸르 구르몽드(La Cure Gourmande)'는 1989년 탄생한 수제 과자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프랑스 공장에서 직접 만든다. 25년간 변치 않는 맛을 위해 창업자가 재료 선택, 수제 제과기술 관리 등 모든 제조공정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관여한다. 현재 라 꾸르 구르몽드는 프랄린, 오랑제트, 망디앙, 트러플, 잔두야 등의 수제 초콜릿 세트를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동화적인 감성의 아기자기한 패키지는 구매 욕구를 한층 자극한다.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선샤인(Sunshine)'으로 불리는 점원이 권하는 시식용 과자를 맛보고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빈티지 캔에 골라 담을 수도 있다.

  • ▲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제공
    ▲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제공
    우리 사랑 빛나게 해줄 커플 아이템

    북유럽 감성 패션 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자친구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2월 14일까지 스코노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스코노 전 제품 중 커플(2족)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트라이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은 물론 커플룩 아이템으로 인기 만점이다. 라코스테는 폴로 셔츠, 스웻 셔츠, 스웨터까지 유니 섹스 디자인을 선보이며 커플들의 잇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시그니쳐 아이템인 폴로 셔츠뿐만 아니라 셔츠, 스웨터 레더굳 액세서리 컬렉션 등 커플 아이템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계 브랜드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에서 2월 밸런타인데이와 기프트 시즌을 맞이해 커플 워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성용 주얼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여성용 주얼리 조이어스(joyous)는 붓으로 그린 듯한 세련된 하트 모양의 디자인으로, 캘빈클라인 특유의 도시적인 감성과 모던한 페미닌함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맞춰 김우빈의 섹시 커플 워치로 알려진 '캘빈클라인 스텝(Calvin Klein step)'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 ⓒStory P 제공
    ▲ ⓒStory P 제공
    뻔한 데이트 코스는 가라~

    밸런타인데이 만큼은 영화, 밥, 커피로 이어지는 뻔하고 지루한 데이트 코스는 피하고 싶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최고의 데이트를 선물하고 싶다면 공연장이나 전시장에 가보자.

    연극 'Almost Maine(올모스트 메인)'이 밸런타인데이 맞아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공연과 꽃다발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꽃다발 패키지'는 오는 28일까지 기획사로 전화하면 R석 티켓 2매와 꽃다발을 9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 공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1팀 한정으로 마련된 '연인석'은 R석 티켓 2매를 2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공연종료 후 무대에서 기념 사진 촬영도 해준다. '올모스트 메인'은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에서 한겨울 금요일 밤 9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14일 전시장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커플들에게 빵빵한 선물을 마련했다. '로맨틱 타임,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로 시간대별 선착순 도착한 커플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것. 14일 당일 11시, 1시, 2시, 3시, 4시 타임으로 준비돼 있으며, 각각 정시마다 티켓 부스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커플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물이 제공된다. 선물은 15만원 상당의 서운동산 펜션 이용권, 내셔널 지오그래픽 크로스백, 마스크팩 세트,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 총 200만원 상당이다.

  • ▲ ⓒ그레뱅 뮤지엄 제공
    ▲ ⓒ그레뱅 뮤지엄 제공
    국내 유일무이한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은 커플들을 위해 오는 13일, 14일 이틀간 '그레뱅 발렌타인데이'를 진행한다. 이 기간 그레뱅 뮤지엄에서는 전 세계 유명 인사의 밀랍인형들 사이에서 살아 움직이는 큐피드를 만날 수 있다. 커플로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연인의 이름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손 글씨로 간직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를 선물한다. 특히, 13일은 야간개장을 실시해 오후 9시까지 그레뱅 뮤지엄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입장은 오후 8시 반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전시 관람뿐만 아니라 식사와 디저트,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인도 여정을 함께 해주는 관객들 중 2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 오후 2시와 5시 공연 관람자라면 반드시 티켓 봉투 안을 확인해볼 것. 교환권을 발견한 행운의 주인공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유는 다르지만 목적지는 같은 남자들의 본격 여행 권장 프로젝트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사랑'과 '청춘'이라는 각기 다른 주제의 두 가지 에피소드는 관객들과 소통하며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2월 28일까지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