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MBC 가요대제전' 방탄소년단, 피아노 편곡 새 버전 공개 '파격 변신'

입력 2015-12-31 22:18 | 수정 2015-12-31 23:41

▲ 방탄소년단ⓒMBC

그룹 방탄소년단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5 MBC 가요대제전에 참여해 실력파 그룹의 명성을 증명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아이 니드 유(I Need U)’로 무대를 꾸몄다. 검정 계열의 세미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오른 이들은 피아노 연주로 편곡된 새로운 버전으로 열창해 팬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들은 ‘Run’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아이 니드 유무대 때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한 이들은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절도있는 군무를 선보이며 터프한 매력을 선사했다.

'I NEED YOU'는 어반 스타일이 접목된 일렉트로 힙합곡. 꺼져가는 사랑 때문에 속이 타들어 가는 남자의 심정을 담았다. 은 브릿록의 감성이 더해진 라이트한 힙합 댄스곡으로 밀려나고 부딪히면서도 치열하게 사랑을 갈구하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다.

한편 이번 가요대제전에는 신승훈, 백지영, 자이언티, 박진영, 다이나믹듀오와 국내 정상급 아이돌 24팀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에일리, 여자친구, 원더걸스, 인피니트, Apink, AOA, B.A.P, BTOB, B1A4, CNBLUE, EXID, EXO, GOT7, MONSTA X, SHINee, TEEN TOP, VIXX, 2PM, 4minute 등이 출연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이재명 설계, 유동규 집행, 이한성 관리… 드러나는 게이트"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천화동인1호' 대표인 이한성 씨가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국회의원이던 시절 보좌관으로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화영 전 부지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측근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이재명 지사 밑에서 부지사를 지냈다. 또 열린우리당..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정권교체 못하면 저들은 국민을 설계의 대상으로 삼을 것"

핫이슈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가 28일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손에서 설계가 이뤄졌으며, 그것으로써 이미 범죄가 결정난 것"이라고 주장했다.윤 후보는 이날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어느 지방자치단체도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 대장동 개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