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탄소년단ⓒMBC
    ▲ 방탄소년단ⓒMBC

    그룹 방탄소년단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5 MBC 가요대제전에 참여해 실력파 그룹의 명성을 증명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아이 니드 유(I Need U)’로 무대를 꾸몄다. 검정 계열의 세미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오른 이들은 피아노 연주로 편곡된 새로운 버전으로 열창해 팬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들은 ‘Run’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아이 니드 유무대 때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한 이들은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절도있는 군무를 선보이며 터프한 매력을 선사했다.

    'I NEED YOU'는 어반 스타일이 접목된 일렉트로 힙합곡. 꺼져가는 사랑 때문에 속이 타들어 가는 남자의 심정을 담았다. 은 브릿록의 감성이 더해진 라이트한 힙합 댄스곡으로 밀려나고 부딪히면서도 치열하게 사랑을 갈구하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다.

    한편 이번 가요대제전에는 신승훈, 백지영, 자이언티, 박진영, 다이나믹듀오와 국내 정상급 아이돌 24팀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에일리, 여자친구, 원더걸스, 인피니트, Apink, AOA, B.A.P, BTOB, B1A4, CNBLUE, EXID, EXO, GOT7, MONSTA X, SHINee, TEEN TOP, VIXX, 2PM, 4minute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