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품격 짝사랑'
    ▲ ⓒ'고품격 짝사랑'
    배우 정일우가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을 통해 스틸컷을 31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는 온몸이 땀범벅이 된 채 산에서 길을 잃고 넋이 나간 모습이다. 특히 머리에 나뭇잎을 붙인 거지꼴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 흙바닥에서 잠이 들어 안타까움마저 자아내고 있다.
     
    본 장면은 강원도 산속에서 촬영된 것으로 정일우는 자신의 몸을 아낌없이 내던지며 코믹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정일우는 극중 거지꼴이 된 세훈에 완벽히 빙의해 길을 잃고 분노하는 연기부터 구슬프게 눈물짓는 연기까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정일우가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자진해서 코믹 연기를 선보이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줘 좋은 장면을 만들 수 있었다“고 밝힌 뒤 “정일우의 다양한 매력이 총망라될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외 8개 사이트를 통해 월, 목 매주 2회 씩 오픈된다. 1월 초에는 3사(SK, KT, LG) IP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