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준 ⓒ박서준 인스타그램
    ▲ 박서준 ⓒ박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준이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2015 MBC 연기대상'에서 수상한 트로피 인증사진을 남겼다.

    박서준은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MBC 연기대상'에서 받은 4개의 트로피 사진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글에서 박서준은 "무엇보다 먼저 감사합니다 자축하는 의미에서 술한잔 했어요"라며 운을 뗐다.

    이어 박서준은 "취중에SNS 업데이트 라는게 굉장히부끄러운 행동이라는거 알지만 그래도 하고 싶네요. 이제 오늘이 2015년 마지막 날 입니다. 저에게는 그 어느 해 보다 바쁜 한해 였고 뜻 깊은 한해 였습니다 변화도 많이 있었던 해구요 못 다한 수상소감 이곳은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공간이니까 하고 싶어요"라고 말을 이어나갔다.

    더불어 박서준은 "먼저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하고 키이스트 양대표님 신대표님 배대표님 재민 본부님 임실장 그리고 세연이 모두에게 감사하고 스타일리스트 혜진누나 민정이 재은이 순수 정미 강미 누나들과 식구들에게 너무나 감사해요 이분들이 있었기에 저도 존재 할 수 있었던 거니까"라고 덧붙였다.

    또 박서준은 "수상 소감때도 얘기 했다시피 17살 고등학교1학년 때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보조출연 부터 경험하면서 지금까지 왔고 아직 저에게는 갈 길이 많이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이순간도 저에게는 정말 기적 같은 순간 입니다. 그리고 제가 원하는 기적을 이룰 수 있도록 더 노력 하는 배우 되겠습니다"라며 "모두를 얘기 할 순 없겠지만 응원해주는 우리 팬들 정말 너무나 감사 드리고 항상 열심히 할게요 어느순간 연기가 저의 행복 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걸 알게됬어요 그래서 더 노력 할겁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 그럼 취중 업데이트 끝"이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이날 박서준은 네티즌 인기상을 시작으로 베스트 커플상, MBC 드라마 10대 스타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4관왕이란 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