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S2 '가요대축제'
    ▲ ⓒKBS2 '가요대축제'
    그룹 엑소가 30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5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 ‘콜미 베이비(Call me baby)’와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엑소 멤버 카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등장했다. 이후 엑소 멤버들은 무대를 삼켜버릴 듯, 강렬하게 등장해 관객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절제된 안무와 흔들림없는 가창력은 글로벌 대세 그룹의 위용을 입증했다.

    엑소의 ‘콜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으로 파워풀하게 완성된 곡이다. 또 ‘러브 미 라잇’은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으로 상큼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의 곡이다.

    이번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이휘재, 택연, 하니가 진행을 맡았으며 김창완밴드, 다이나믹 듀오, 자이언티, 크러쉬, 홍경민, 문명진, 황치열, 알리, 손승연, 엑소(EXO), 소녀시대, 샤이니, 씨엔블루(C.N BLUE), 인피니트, 에이핑크, B1A4, 에일리, EXID, 비투비(BTOB), 노을, 빅스(VIXX), AOA, 방탄소년단, 갓세븐(GOT7), 마마무, 레드벨벳, 여자친구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