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선껌' 이동욱에게 시련이 찾아왔다. 

     

    최근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 8회에서 외모와 성품을 모두 갖춘 한의사 '박리환'역을 맡은 이동욱이 무수한 시련들과 마주한 것.

     

    지난 17일 방송에서 이동욱은 아버지 없이 홀로 자신을 키운 엄마 배종옥 (박선영 역)이 기억을 점점 잃는 병 알츠하이머라는 것도 모자라, 그녀가 과거 자신을 임신했을 당시 자살 시도를 했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불안함과 무서움을 드러낸 이동욱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극의 말미 이동욱은 처한 상황에서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서로임을 증명하듯 정려원에게 성큼 다가가 그녀를 꽉 안았다. 그녀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담은 이동욱의 포옹은 보는 이들에게 애잔함을 고스란히 전해주었다.  

     

    이동욱은 캐릭터가 담고 있는 불안과 두려움의 감정을 고스란히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며 먹먹함을 더했다. 특히 그는 엄마 배종옥과 여자친구 정려원 사이에서 갈등을 겪으며 어찌할 바를 모르는 애처로운 남자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동욱이 호연을 펼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 방송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