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V ’영웅들 ’최종훈-박두식, 이엘리야에 마음고백 삼각 러브라인 본격화!

구나리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5.11.16 10:12:38


▲ ⓒ사진=피플랫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16일 오후 830QTV에서 방송예정인 영웅들’(극본 김재홍 연출 이종우) 3회에서는 해밀(이엘리야)의 생일을 맞아 희열(최종훈)과 구남(박두식)이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사 ()피플랫엔터테인먼트 측이 공개한 3회 스틸컷에서는 생일 파티 현장에서 해밀에게 꽃다발을 내미는 희열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평소와 다른 진지한 모습의 구남이 해밀의 앞에서 진심을 전하고 있다.

희열과 구남이 어린 시절부터 해밀을 짝사랑 해왔다는 것은 이미 1화부터 이야기되었던 바. 해밀에게 입맞춤까지 시도했었던 희열과 모두 지켜보고 있던 구남이 드디어 해밀에게 정면 돌파를 시도하면서 세 사람 사이의 러브라인에 진전이 생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일곱 주인공들의 청춘 이야기를 담은 QTV 청춘 드라마 영웅들은 세상의 관심 밖에 서 있으면서 인생의 루저라는 따가운 시선을 이겨내 비로소 자신을 찾아가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 최종훈, 박두식, 정재훈, 김서진, 김건호, 김은서, 고나연 등 차세대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QTV 청춘드라마 영웅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30분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