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그룹 ‘로드보이즈(Roadboyz)’가 멤버 마카와 지벨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한 데 이어 리더 묘하와 환의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16일 로드보이즈의 소속사 측은 리더 묘하와 환의 콘셉트 사진을 추가 공개하면서 로드보이즈의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첫 번째 공개된 리더 묘하는 강렬한 레드 재킷을 카리스마 있는 손길로 매만지고 있다.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묘하는 귀여운 외모에 남성미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묘하는 "리더로서 큰 책임감을 갖고 임하게 된 데뷔 앨범이다. 음악성이 대단한 멤버들과 함께 하게돼 영광이고 그 속에서 리더를 맡게되어 어깨가 무겁다. 이 마음가짐 잊지 않고 매 방송, 공연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리더로서의 데뷔 소감을 전했다. ​ 
     

    ​이어 브라운의 귀여운 헤어 스타일링을 한 환의 사진이 공개됐다.

     

    환은 "매일같이 꿈꾸던 데뷔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멤버들 모두가 의기투합해 만든 앨범이니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 끝까지 연습해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뜨거운 의지를 불태웠다.

     

    로드보이즈는 ‘길 위의 소년들’이라는 그룹명에 맞게 실제 댄스 공연과 버스킹으로 유명한 다섯 멤버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홍대, 강남 등지의 수많은 길거리 공연 경험이 있는 실력파 신인 그룹이다.

     

    한편, 로드보이즈는 오는 17일 데뷔앨범 수록곡 ‘독한여자’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