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B.A.P의 컴백쇼 ‘151115’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공연장 내외부 3,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참석한 팬들은 특별야외무대와 마토키 포토존 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글로벌 적 인기를 얻고 있는 B.A.P답게 팬들의 국적 역시 한국, 중국, 일본은 물론 아르헨티나, 멕시코, 미국 등 매우 다양했다.

    이날 B.A.P는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의 다섯 트랙과 히트곡을 열창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특히 공연과 동시에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된 네이버 ‘V’ B.A.P 채널에서는 실시간 30만에 가까운 시청자가 몰렸으며, 컴백쇼를 마치고 밤 11 15분에 진행된 카운트다운 라이브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16 0시를 기해 본격적으로 공개된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 뮤직비디오와 전곡 음원은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신곡 ‘Young, Wild & Free’B.A.P 멤버들의 이야기와 청춘의 방황, 우정을 담은 노래. 거친 메탈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 잡는 ‘Young, Wild & Free’ 뮤직비디오는 업계의 명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해냈다.

    리더 방용국이 프로듀싱한 B.A.P의 새 앨범 ‘MATRIX’의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 음악프로그램 첫 무대는 오는 17일 오후 8SBS MTV ‘더 쇼에서 최초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