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5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당일 공연인 11월 12일 저녁 공연부터 11월 말 일부 회차에 한해서 VIP석을 50%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 가능하며,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수험생 할인'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을 격려 하기 위해 마련했다. 수험생 가까이에서 뒷바라지하며 응원한 주변 사람들까지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본인 적용만이 아닌 동반 1인까지로 확대했다. 

    '수험생 할인'은 뮤지컬 '인 더 하이츠' 공식 티켓 판매처인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수령 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 해야한다.

    이외에도 11월 10일 3시, 17일 3시, 18일 20일, 20일 8시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 포스터를 증정하는 'HAPPY DAY' 이벤트, 관객분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는 '알라반자 할인'(Alabanza : 스페인어로 '감사'라는 뜻), 직장인 10명 이상 관람 시 특별한 가격을 제공하는 '문화회식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랩, 힙합, 라틴음악으로 표현한 브로드웨이 작품. 양동근, 정원영, 인피니트 장동우-김성규, 샤이니 키, 서경수, 엑소 첸,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 에프엑스 루나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2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공연사진=마케팅컴퍼니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