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타임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코미디핫페스티벌’을 10월23일-24일 양일간 아산시 도고면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 내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4년에 이어 제 2회를 맞이한 코미디핫페스티벌은 부산 코미디페스티벌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웃음의 축제로 많은이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아산시에서 펼쳐지는 ‘코미디핫페스티벌’은 "웃음"이라는 큰 주제 아래 매년 새로운 부제로 구성된다. 2015년 2회 부제는 "with social media"로 정했다.

    ‘대한민국 코미디핫페스티벌’은 평소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유명 개그맨들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나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다.

    오나미, 안소미, 송준근, 이동윤, 노우진, 이상호, 이상민, 송필근 등 KBS개그콘서트의 인기개그맨들 20여명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코미디를 주름 잡았던 남보원, 최양락, 엄용수, 김학래, 이영재 등의 원로코미디언과 신인개그공연팀 등80여명의 선후배 코미디언들이 함께 참여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코미디핫페스티벌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역시 풍성하다. 
    안소미, 이상호, 이상민이 직접 선보이는 디제잉파티와 코믹분장퍼레이드쇼 공연행사를 비롯해 관객참여 이벤트.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제2회 아산 코미디핫페스티벌’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이는 국내 최초이며 ‘with social media’라는 부제에 걸맞게 온라인을 통해 새롭게 뻗어나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축제를 기획한 쇼타임엔터테인먼트는 ‘쇼타임 코미디홀’과 쇼타임 옹알스’ 전용관을 운영 중인 국내 최대의 예능 엔터테인먼트 회사다.최근 코미디 컨텐츠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중국 북경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현재 중국 · 필리핀 · 일본 등에 서 지속적인 해외공연을 통해 ‘웃음 한류’를 선도하는 주역으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