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야식당 남규리 ⓒ바람이분다 제공
    ▲ 심야식당 남규리 ⓒ바람이분다 제공

     

    ‘심야식당’ 남규리가 애틋한 짝사랑을 예고했다.


    SBS ‘심야식당’(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측은 22일(오늘) 방송 예정인 16화 ‘굴소스 마요라면’을 그릴 특별손님 남규리의 두 번째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규리는 애틋함이 가득한 눈빛으로 상대 배우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만으로도 그 절절하고 가슴 아픈 짝사랑이 전해지면서 남규리가 그려낼 담백하면서도 순수한 사랑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남규리는 지켜보는 주변 모두는 알지만 정작 상대방만 모르는 외로운 짝사랑에 빠져 버린 신입사원 민경을 분했다. 상대방의 사소한 행동 하나에도 큰 의미를 두고 가슴 두근두근하는 민경의 귀엽고도 마음 아픈 사랑 이야기가 '굴소스 마요라면'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짝사랑에 대한 아픔과 아쉬움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추억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다. 바라보기만 해도 애절한 남규리의 눈빛 연기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의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전하며 오늘밤(22일) 밤 12시 10분부터 연속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