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날씨예보] 기상청, 흐리고 오전까지 비..가뭄에 도움..서울날씨 흐리고 비

    일요일인 14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고, 비가 오는 곳이 있을 전망이다.
     
    기상청은 이날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고, 서울과 경기·강원·충남 지역은 대체로 흐리고 오전까지 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다. 강수 확률은 60~70%이며, 중부지방과 일부 남부지방에는 대기가 불안정해 오후에 소나기(강수확률 60∼70%)가 오는 곳도 있을 전망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16∼20도로 어제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며, 낮 최고기온은 21∼32도로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조금 낮고 남부지방은 어제와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또 오늘 미세먼지 농도가 전국 모든 권역에서 ‘보통’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미세먼지 농도는 남서풍을 타고 유입되는 국외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져 오늘 미세먼지 일평균 농도는 인천,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제주권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2.0m로 일겠다.

    오늘 날씨 예보를 지역별로 살펴보면 서울날씨(오전 : 흐리고 비, 오후: 구름 많고 가끔 비)는  19∼26도,인천날씨(흐리고 비, 구름 많고 가끔 비)는 19∼26도, 수원날씨(흐리고 비, 구름 많고 가끔 비)는 19∼26도, 강릉날씨(흐리고 비, 구름 많음)는 17∼22도, 세종날씨(구름 많음, 구름 많고 가끔 비)는 18∼29도, 대구날씨(구름 조금, 구름 많음)는 20∼32도, 제주날씨(구름 많음, 구름 많음)는 21∼27도가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