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포토] 동성애반대 "국민생존권 보장하라"

입력 2015-06-10 10:41 | 수정 2015-06-10 10:43


동성애반대비상대책위원회를 비롯한 애국단체가 9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동성애 축제인 퀴어문화축제를 규탄하는 집회를 열었다. 이날 오전부터 진행된 반대 집회는 퀴어문화축제 개막식이 마무리 될때까지 찬송가를 부르고, 기도하며 태극기를 흔들었다.

경찰은 충돌을 대비해 폴리스라인을 각각 설치했다. 서울광장에는 퀴어문화축제 개막식이 서울광장 가장자리에는 반대 집회가 동시에 진행됐다.

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는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제16회 퀴어문화축제 개막식] 행사를 메르스와 관련해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 진행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오는 28일 서울광장에서 열릴 예정인 퀴어퍼레이드는 교통혼잡 등을 야기할 수 있다는 우려로 인해 경찰로부터 집회금지 처분을 받았지만 조직위는 계획대로 추진하겠다는 입장을 굽히지 않고 있어 충돌을 예고하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이재명 설계, 유동규 집행, 이한성 관리… 드러나는 게이트"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천화동인1호' 대표인 이한성 씨가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국회의원이던 시절 보좌관으로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화영 전 부지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측근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이재명 지사 밑에서 부지사를 지냈다. 또 열린우리당..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정권교체 못하면 저들은 국민을 설계의 대상으로 삼을 것"

핫이슈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가 28일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손에서 설계가 이뤄졌으며, 그것으로써 이미 범죄가 결정난 것"이라고 주장했다.윤 후보는 이날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어느 지방자치단체도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 대장동 개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