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엑소 시우민 ⓒ엑소 팬클럽 공식 홈페이지
    ▲ 엑소 시우민 ⓒ엑소 팬클럽 공식 홈페이지

       

    그룹 엑소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져 화제인 가운데 멤버 시우민의 셀카가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시우민은 지난 3일 엑소 팬클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러브 미 라잇'으로 다시 돌아온 엑소(EXO)의 시우민(XIUMIN)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글에서 시우민은 "'콜 미 베이비'를 오랫동안 기다려주고 사랑해준 엑소엘! 너무너무 고마워요~ 항상 저희 엑소가 즐거운 마음으로 무대에 설 수 있게 응원해주고 기대해줘서 이번 앨범 활동도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라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시우민은 무대 의상을 입고 입을 살짝 오므린 표정으로 브이 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함께 주변 풍경이 담길 만큼 큰 눈망울이 여느 여성 부럽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다.

    특히 컴백 무대를 앞둔 시우민의 붉은 섀도우와 함께 짙은 눈화장이 새로운 느낌을 주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엑소 시우민, 엠카운트다운 무대 멋지더라" "엠카운트다운 엑소 시우민, LOVE YOU" "엠카운트다운 엑소 시우민, 심쿵했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는 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Love me right' 무대를 최초 공개해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