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주혁, 김소현ⓒ후아유-학교 2015
    ▲ 남주혁, 김소현ⓒ후아유-학교 2015
     

    얼어붙었던 김소현과 남주혁의 관계, 사르르 녹을 수 있을까? 

    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는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의 아련하고 애틋한 데이트가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김소현과 남주혁은 모든 진실을 알게 된 후, 돌이킬 수 없을 만큼 사이가 틀어지고 말았다. 남주혁을 속였다는 죄책감에 휩싸인 김소현은 교통사고를 당한 그가 재활훈련을 받고 계속 수영을 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냉정함으로 일관하는 남주혁의 모습은 안방극장까지 탄식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꼽히는 한강과 남산을 방문한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함께 솜사탕을 나눠먹는 등 어제 방송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그간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드디어 두 사람의 냉랭했던 관계가 풀어질 것인지 12회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는 육성재(공태광 역)가 아버지의 서재에서 정수인 사망 사건과 관련된 수사 파일을 발견하는 모습이 공개돼 흥미진진함을 배가시켰다.

    김소현과 남주혁의 사이가 과연 예전처럼 돌아올 수 있을지, 그 결과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