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제공
    ▲ ⓒMBC 제공

    ‘라디오스타’에 ‘복면가왕’ 루나, 육성재, 가희, 김형석, 김성주가 출격한다.

    오는 27일 방송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작은 체구로 1, 2대 가왕을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주인공 f(x) 루나, 여심을 사로잡은 심쿵 목소리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BTOB 육성재, 11자 복근에 숨겨졌던 가창력으로 연일 화제가 되었던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가희, 명예는 잃었지만 캐릭터를 얻은 ‘깃털권위자’ 작곡가 김형석 그리고 복면의 정체를 꿰뚫고 있는 유일한 남자 ‘일밤-복면가왕’의 MC 김성주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출연자들은 ‘일밤-복면가왕’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무대 뒤 이야기와 복면 속에 가려진 에피소드를 낱낱이 공개한다. 특히 ‘라디오스타’의 MC이기도 하지만 ‘복면가왕’에서 연예인 판정단으로 활약 중인 김구라는 “김형석씨가 백내장으로 잘 안 보인다는 말을 했는데, 전부 거짓이다”라며 폭탄발언을 하기도 했다는 후문.

    또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주인공 f(x) 루나는 “출연 후 누구에게 가장 먼저 연락이 왔냐”라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아이유에게 가장 먼저 왔다”며 아이유와의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루나는 “정체가 공개되지도 않았는데 ‘황금락카 루나. 너 노래 많이 늘었더라?’라는 문자가 왔다”라며 아이유에게 온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