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수고대하던 '복면가왕(연출 민철기, 노시용)'의 3대 가왕결정전이 10일 오후에 펼쳐진다.

    초미의 관심은 '황금락카 두통썼네(이하 황금락카)'의 복면 방어 성공 여부. 그녀는 2회 연속 가왕의 자리에 등극하며 지난 5주간 정체를 드러낼 수 없었다.

    이에 황금락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높아졌고, 다양한 예측과 소문이 난무했다.

    또한 “복면을 빨리 벗고 싶다. 주변에 내가 황금락카라고 말을 못해 답답하다”, “제가 입이 가벼운 편이라, 저희 엄마도 몰라서 입이 근질거린다”같은 황금락카의 솔직한 예능감은 그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에 더욱 불을 지폈다.

    그러나 승부는 승부. 시청자들의 바람대로 황금락카가 복면을 벗기고 싶다면, 지난주 1라운드 서바이벌 경연을 통해 살아남은 4명의 복면가수 중 우승자가 그녀를 이겨야 한다.

    이날 가왕결정전에 앞서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치를 가수는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도와줘요 실버맨’, ‘딸랑딸랑 종달새’, ‘토끼라서 행복해요’등이다.

    각각 가희, 박준면, 에릭남, 박학기 등을 꺾은 실력자들이다. MBC 제작진은 "그 어느 때보다 예측하기 어려운 승부가 펼쳐졌다"며 "물론 허를 찌르는 반전도 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황금락카’가 복면방어에 또다시 성공, 가왕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