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젠 대통령을 마녀 사냥하는 망국적 한국 언론

    대형사건이 없으니, 가십을 대형사건으로 만들어

    조영환(올인코리아)    

     피를 먹어야 조용해질 언론계 망국노들 
     
    언론이 너무 비대해지니까 많은 부작용이 생긴다.
    진실하고 공정하게 정보를 수집해서 공익에 봉사해야 할 언론들이 생존경쟁을 하다 보니까 자신들의 영업을 위해서 선정적인 뉴스를 조작해서 공익을 해치는 적폐를 낳고 있다. 정당한 권위가 사라린 후기 현대사회에 나타나는 이런 언론계의 구조적 적폐와 더불어, 한국사회의 친북좌경화는 시대착오적 이념의 적폐까지 더해서, 한국 언론계가 사회혼란과 정권타도의 선봉대가 되는 망국적 적폐까지 보여준다. 이명박 정권 타도를 위한 광우병 촛불폭동, 박근혜 정권 타도를 위한 국정원 댓글사건, 세월호 참사를 악용한 시체팔이, 그리고 이번에 정윤회를 빙자한 박근혜 대통령 마녀사냥은 모두 비대해진 한국 언론계의 망국적 적폐를 대변한다. 죄 없는 처녀의 피를 먹어야 조용해지는 이무기와 같은 생존방식을 한국 언론계는 보여준다. 할일 없으면 망국의 분탕을 치는 한국 언론계는 혁명적으로 개혁되어야 한다.

    이번에 '정윤회씨가 국정농단에 개입했느냐 안 했느냐'와 '그런 소문을 담은 문서를 누가 왜 청와대에서 유출했느냐'가 현재 논란이 되고 있다. 정윤회씨의 국정개입 여부 논란은 박근혜 대통령의 인사나 정책에 문제가 있었으냐 없었느냐에 따라서 시비의 판단이 달라져야 할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누굴 만나든 국정을 운영하는 데에 인사나 정책에 별 문제가 없으면, 아무런 상관이 없을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전직 비서관을 만날 권리가 있고, 이를 범죄시하는 정치권이나 언론계가 사실은 범죄적 행태를 보여주는 것이다. 다만 박근혜 대통령의 핵심적 비서관(소위 문고리 비서관)들에게 영향을 끼치기 위해서 만나지 않았다는 정윤회씨의 고백이 거짓으로 드러나면, 거짓말한 책임은 정윤회씨가 져야 한다. 박지만씨를 미행하게 만들었다는 루머에 대항하기 위해 비사관에게 전화한 것까지 '접촉'으로 풀이하는 언론계는 히스테리 환자처럼 과민하다.

    그리고 청와대 민정수석실 공직기강감시기구의 문서를 불법적으로 외부로 빼돌려서 정치적 논란을 일으킨 공직자들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처벌해야 한다. 노무현 추종세력이 청와대 근무를 마치고 청와대의 기밀정보를 몽땅 봉하마을로 빼돌렸다는 논란이 있었는데, 이는 국기문란 중에 최악의 국기문란일 것이다. 청와대의 국정운영 정보를 외부로 빼돌리는 공직자는 최악질의 反국가사범으로 엄벌해야 한다. 특히 공직자의 사생활을 감시하는 공직자가 감시당한 국민들의 개인 정보를 외부로 빼돌려서 정치게임을 하는 경우는 더 엄벌해야 한다. 채동욱 전 검찰총장 혼외아들의 인적 사항(주민등록등본)을 외부로 유출시켰던 공직자가 8개월의 징역형을 살고 있는데, 청와대 공직기강감시기구의 정보를 외부로 빼돌려서 정치게임 하는 공직자는 더 엄벌해야 한다. 청와대의 정보를 외부로 빼돌려서 정치분탕질을 하는 공직자는 국가 전체를 혼란시키는 범죄인이기 때문이다.

    이번 '정윤회 관련 청와대 문건 유출 사건'에 관한 가십(gossip)을 언론들이 대대적으로 보도하면서 정치적 분탕을 일으키는 많은 요인들 중에 하나는 언론계의 구조적 적폐 때문이다. 물론 청와대를 무력화시키려는 정치권의 작당은 말할 필요도 없다. 뉴스거리가 없으면 선정적인 뉴스거리를 만들어서 대형사건으로 만들어가는 후기현대사회의 언론생존법이 한국사회에서 '정윤회 관련 청와대 문건 유출 사건'을 만드는 요인으로 꼽힌다. 세월호 참사와 같은 대형사건이 없으면, 작은 가십거리를 대형사건으로 둔갑시켜서 분탕치는 게 피를 먹고 사는 비대해진 한국 언론계의 생태다. 특히 좌경화에 찌든 한국의 언론들은 좌익세력의 번영을 위해서 우파정권이나 우파세력에게 타격을 가하는 가십거리를 대형사건으로 둔갑시키는 사특한 요술을 부리기도 한다. 김대중 집권 후에 한국의 언론계는 좌익세력의 가장 든든한 비호세력이고 우익세력에겐 가장 해로운 비난세력이다.

    이번 '정윤회 관련 청와대 문건 유출 사건'은 세월호 참사를 이용해서 박근혜 정부에 타격을 가하던 그 언론계와 정치권의 세력이 '정윤회'를 이용해서 박근혜 대통령을 공격하는 '망국적 선동극'으로 평가된다. 정윤회라는 인물을 끌어내어서 60이 넘은 여자 대통령에게 언론이 즐기는 관음증적 망상을 군중인간들에게 확산시키려는 꼼수가 바로 '정윤회 관련 청와대 문건 유출 사건'일 것이다.

    아무런 문제가 없는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마치 대단한 비선의 개입이나 농단이 있었던 것처럼, '십상시'니 '3인방'이니 하면서, 가십거리도 안 되는 루머를 대형 스캔들을 만들어나가는 것이 바로 할 일 없는 언론계의 망국적 분탕극이다. 기사거리가 없는 날에는 정치평론섹션을 교양섹션으로 돌리지 못하는 언론계가 마치 현정권에 무슨 큰 문제가 있는 것처럼 정치분탕을 치고 있는 것이다. 거짓과 불의에 무관심한 언론계의 反국익적 행태는 국리민복에 가장 유해하다.

    언론에 대서특필할 만한 기사거리가 없는 날에는 대한민국의 장래를 걱정하는 기획기사를 많이 내보내어, 한국의 군중과 청년들이 국가의 미래를 고민하게 만들어야 하는데, 병들고 무능한 한국의 언론계는 기사거리가 없으면, 정부에 관련된 가십거리를 대형사건으로 변환시켜서 망국적 난리법석을 치고 있다. 오늘(5일 조선-동아-중앙일보 인터넷판의 톱뉴스는 모두 '정윤회 관련 청와대 문건 유출 사건'을 선정적으로 다뤘는데, 이런 현상은 모두 '정보를 수집해서 보도하는 건강한 언론'이 아니라 '기사를 조작해서 보도하는 병든 언론'의 모습이다. '대통령이 문체부 국과장의 인사 교체를 직접 지시했다'는 조선닷컴의 톱기사도 황당하게 보인다. '정윤회 거짓말할 땐 내가 나설 것'이라는 박지만씨의 주장을 보도한 중앙일보의 톱뉴스도 선정적이다. 동아닷컴의 '벌써 쌍끌이 특검 우려? 권력은 측근이 원수라는 말이'라는 톱뉴스도 선동적이다.

    '정윤회씨를 이용한 박근혜 대통령 비정상인 만들기'는 허무맹랑한 언론의 선동극이다. 언론이 진실과 공정과 공익을 제대로 계산하지 못하면, 지금 한국의 언론처럼 망국의 주범이 되어버린다. 소위 민주화 이후에 한국의 언론계는 어느 사회적 영역보다도 어떤 나라의 언론보다도 미친 짓을 가장 많이 한 집단으로 평가된다. 군중폭동을 민주화운동으로 둔갑시키는 데에 선동대 역할을 한 한국언론의 범죄적 악업은 나라를 반란이나 반역으로 뒤집어엎게 만드는 응보를 받게 될지도 모든다. '효순이-미선이 사건', '광우뻥 촛불폭동', '국정원 댓글 난동', '세월호 시체팔이 난동'을 조장한 한국의 언론계는 진실과 공정과 공익에 가장 적대적인 거짓과 편파와 망국의 선동집단이 되어버린 것이다. '정윤회 관련 청와대 문건 유출 사건'은 실체적 진실이 없는 가운데에, 실체적 진실이 규명되기 전의 여론조사까지 동원하여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마녀사냥 사건으로 둔갑되고 있다.

    한국의 언론을 혁명적으로 개혁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선진국에 진입하지 못하고 탈락할 것이다. 지금과 같은 저질의 언론들이 준동하는 한, 한국사회는 북한사회처럼 거짓선동과 인민재판이 횡횡하는 생지옥으로 전락할 것이다. 미국의 영향력이 강할 때에는 영미식 공리주의(실용주의)가 한국사회에서 군부세력에 의해 작동됐는데, 소위 민주화 이후에는 군중을 기만하는 정치선동꾼들이 정치권, 언론계, 교육계, 법조계 등을 장악하면서, 한국사회는 중우정치가 횡횡하는 난장판으로 전락했다. 지금 박근혜 대통령이 언론계에 의해서 마녀사냥 당하는 현상은 과잉민주화의 한 적폐이고, 언론가 연출하는 망국적 분탕극의 표본이다. 멀쩡한 개인(정윤회)을 끌어들여 대형 정치스캔들(대통령을 비정상인 만들기)로 둔갑시키는 언론의 적폐가 척결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비대해진 언론계의 분탕질로 망할 것이다. [조영환 편집인: http://www.allinkorea.net/]

    ▼ 할일이 없어서(기사거리가 없어서) 이런 정치적 분탕질을 주요 언론들이 치고 있는 게 아닌가?

  •  
  •  
  •  
  •  

  • 12월 5일 한국 언론계의 광기를 가장 잘 보여준 '조중동 인터넷판'의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