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걸스데이 '달링'ⓒ 뮤직비디오 캡쳐
    ▲ 걸스데이 '달링'ⓒ 뮤직비디오 캡쳐


    걸스데이와 비원에이포(B1A4)가 같은 날(14일) 신곡을 발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걸스데이는 14일 자정에 새 미니앨범 '썸머 파티'의 타이틀곡 '달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상큼한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남심을 자극한다. 특히 걸스데이 막내 혜리의 파격적인 노출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걸스데이 소속사 관계자는 “여름에 들을 수 있는 즐거운 음악을 작정하고 만들었다”고 앨범을 소개했다. '달링'은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공개 직후 멜론,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등8개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 순위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기록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 ▲ B1A4 ‘솔로데이’ ⓒ뮤직비디오 캡쳐
    ▲ B1A4 ‘솔로데이’ ⓒ뮤직비디오 캡쳐



    이에 맞서는 비원에이포(B1A4)의 미니앨범 ‘솔로데이’ 역시 1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솔로데이’는 공개직후 부터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사이트 순위에서도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솔로데이’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곡으로 솔로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담겼다. 특히 '솔로데이'는 작사·작곡에 비원에이포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솔로데이' 작곡은 진영이 맡았으며 진영과 바로가 함께 가사를 썼다.

    이번 ‘솔로데이’ 뮤직비디오는 국내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2D 애니메이션, 외계인, 영화 같은 CG영상 등 화려한 볼거리 속에 B1A4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적절하게 녹여냈다는 평가다.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달링, B1A4 솔로데이 두 곡다 대박 예감", "걸스데이 달링 상큼하다", “솔로데이 기분전환 되는 듯”, "걸스데이 달링, B1A4 솔로데이 피서갈 때 들으면 딱이네"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