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자 향방.. 안방극장 초미의 관심사 등극
  • ‘K팝스타3’(케이팝스타3)가 역대 시즌 최초로 ‘남남(男男) 파이널’ 구도를 이뤄내며 강력한 남자들의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는 지난 방송에서 샘김-버나드 박-권진아 등 박빙의 최강자, TOP3의 숨 막히는 삼파전을 그려낸 상황. 이에 샘김과 버나드박이 펼쳐낼 예상 불가능한 최후의 대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샘김과 버나드 박은 최근 4주간 동안 우승구도가 계속해서 격변하는 반전의 라운드들을 펼쳐왔던 터. 끊임없이 엎치락뒤치락하며 치열하게 순위다툼을 해오던 두 사람의 최종 결과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셈이다.

    특히, 두 사람은 번갈아가며 포텐을 터트리는 아이러니한 운명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TOP6 결정전’에서는 버나드박이 양현석-박진영-유희열 만장일치 의견으로 단번에 TOP6에 진출했던데 반해, 샘김은 탈락의 위기에서 시청자들의 문자투표로 기사회생했다. 

    그러나 그 후에 진행된 ‘TOP4 결정전’에서는 샘김이 1위로 TOP4에 올랐고, 버나드박은 아슬아슬하게 네 번째로 TOP4에 합류했다. 심상치 않은 승부의 시작을 알리며 안방극장에 박진감을 선사했던 것.

    여기에 ‘TOP3 결정전’과 ‘세미파이널’전에서도 우승 구도가 요동치며 우승자를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TOP3 결정전’에선 버나드 박이, ‘세미파이널’전에선 샘김이 각각 선두를 차지했던 상태. 앞서고 뒤서던 두 사람이 최종 라운드인 ‘파이널’전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최후의 우승자는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샘김과 버나드 박의 ‘남남(男男) 대결’ 구도가 만들어지면서 ‘K팝스타3’ 역대 시즌 사상 처음으로 남자 우승자가 탄생할 전망이다. ‘시즌1’ 박지민, ‘시즌2’ 악동뮤지션의 우승자 계보를, ‘시즌3’ 남성 참가자가 뒤이을 예정. 여풍(女風)이 도드라졌던 지난 시즌들과 달리 남성 참가자의 강세가 새로웠던 ‘시즌3’의 결말이 안방극장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샘김과 버나드박의 대결은 스태프들조차 쉽게 가늠할 수 없는 상태다. 두 사람 모두 최고의 실력을 갖춘 친구들이기에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승패가 좌우될 것”이라며 “약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짓는 샘김과 버나드 박의 파이널전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샘김과 버나드박의 치열한 접전과 최종 우승자가 확정될 파이널전은 오는 13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K팝스타3’(케이팝스타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K팝스타3’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