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3, YG-JYP-안테나뮤직 아티스트들과 스페셜 공연
  • ‘K팝스타3’(케이팝스타3) TOP3 버나드박-권진아-샘 김과 YG-JYP-안테나뮤직 등 3사 아티스트가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

    6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서는 ‘안테나뮤직 위크’로 진행되는 세미파이널의 문을 연다. 유희열 심사위원의 섬세한 조언과 뒷받침으로 힘을 얻은 버나드박-권진아-샘김 등 치열한 초박빙 대결을 펼치고 있는 TOP3가 어떤 새로움으로 돌아올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버나드박-권진아-샘김 등 TOP3가 20회분에서 톡톡 튀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YG-JYP-안테나뮤직 등 3사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기념비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깜짝 공개하게 되는 것. ‘세미파이널’ 본 경연곡 외에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내는 특별 무대를 준비한 셈이다.

    무엇보다 TOP3의 홍일점 권진아가 JYP 선미와 스페셜 스테이지를 장식할 예정이다. TOP6 결정전에서 ‘24시간이 모자라’를 불러내 극찬 받았던 권진아가 원곡자 선미와 함께 제 3의 해석으로 또 한 번 감동을 일으키게 되는 것. 특히, 권진아는 이번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섹시 댄스에 도전장을 내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권진아는 선미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춤 연습을 강행하며 완성도 높은 ‘권진아표’ 섹시댄스를 예고한다.

    또한 깊은 울림을 자랑하는 버나드박은 안테나뮤직의 페퍼톤스, 박새별과 레전드급 무대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익스트림의 ‘More Than Words’를 선곡, 어쿠스틱 러브송인 원곡을 전혀 다른 모던록으로 재해석했다. 안테나뮤직 뮤지션들의 감성적인 연주와 버나드 박의 음색이 조화롭게 맞아떨어지면서 상상을 뛰어넘는 대박 무대가 예견되고 있다.

    샘김은 평소 열렬한 팬을 자처했던 YG의 투애니원(2NE1)과 ‘Lonely’를 불러낸다. 샘김의 그루브 연주를 감명 깊게 들었던 투애니원이 샘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흔쾌히 수락했던 상황. 눈앞에서 투애니원을 만난 샘 김은 부끄러움으로 격하게 얼굴을 붉히며 몸 둘 바 몰라 했다는 귀띔이다.

    제작진측은 “TOP3 멤버들이 3사의 아티스트들과 깜짝 무대를 준비했다. 현직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연습하면서 TOP3 모두 많이 성장했다”며 “버나드 박-권진아-샘김의 스페셜 스테이지 열기로 뜨겁게 달궈질 ‘K팝스타3’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버나드박-권진아-샘김 등 TOP3 중 단 두 명만이 살아남게 될‘K팝스타3’(케이팝스타3)의 ‘안테나뮤직 위크-세미파이널’은 6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사진=K팝스타3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