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참가자들에게 따뜻함 선물하고 싶다"
  • 'K팝스타3'(케이팝스타3) 박진영 심사위원이 역대 시즌 최초로 TOP4를 집으로 초청, 따끈한 집밥을 선물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는 지난 18회에서 역대 최강 실력파들이 포진된 TOP4를 확정지으며 이목을 끌었던 상황. 샘김-권진아-짜리몽땅(여인혜-박나진-류태경)-버나드 박 등 TOP4가 펼쳐낼 초특급 불꽃대결, 'TOP3 결정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JYP는 이번 TOP3 결정전 '3사(社) 위크(week)'제의 주인공으로 나선 상태. 'TOP4 결정전'에서 YG 양현석이 첫 번째 조력자로 활약한데 이어 박진영이 두 번째 주자로 나서며 그 바통을 받았다. 

    이와 관련 박진영이 샘김, 권진아, 짜리몽땅, 버나드박 TOP4 멤버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정성 가득한 집밥을 선물해 관심을 끌고 있다. TOP4 결정전 이후 'JYP 위크'를 어떻게 채워나갈지 고민하던 박진영은 "합숙생활로 지친 TOP4 멤버들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집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며 지난 24일 TOP4멤버 전원을 자신의 집에 초대했던 터. 

    박진영은 손수 마련한 음식들을 샘김, 권진아, 짜리몽땅, 버나드박 TOP4 멤버들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조절을 이어오던 참가자들도 이날만큼은 양껏 먹으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진영은 TOP4 멤버들과 도란도란 둘러앉아 가벼운 담소를 나누며 한 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이어갔다. 오랜 서바이벌로 지친 참가자들이 마음 놓고 쉴 수 있게 했던 것. 

    또한, 박진영은 즉석 농구 게임을 제안, 집 마당에서 참가자들과 함께 농구를 하며 행복한 땀방울을 쏟아내기도 했다. 그간 선생님의 자세로 따뜻하고 정확하게, 세심한 심사를 보여주던 박진영이 조언자로서 TOP4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박진영은 양현석-유희열 심사위원과 나눴던 비밀이야기, 속 이야기 등을 털어놓으며 참가자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세 심사 위원이 가지고 있던 TOP4 멤버들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들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것. 공정한 심사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던 세 심사위원의 숨겨진 속내는 어떤 것인지 안방극장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 측은 "심사위원이 참가자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직접 만든 식사를 대접하는 일은 이례적인 일이다. 그만큼 박진영 심사위원이 참가자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며 "TOP4들이 휴식을 통해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어낼 'JYP 위크-TOP3 결정전'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OP3 결정전이 담길 SBS 'K팝스타3'(케이팝스타3)는 30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K팝스타3' 박진영 TOP4 집밥 선물,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