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윤종신과 YG 신예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콜라보 작업을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월간윤종신 3월호는 4년 만에 위너의 강승윤 군과 함께 했습니다. 거기다 송민호 군의 랩 피처링까지. 다음 주에 공개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종신과 강승윤, 송민호가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로 밝게 미소짓고 있다.
    강승윤은 엄지 손가락을 치켜든 채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송민호는 브이(V)자를 그려보이며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강승윤과 송민호 사이에 서있는 윤종신은 환한 미소로 행복함을 전해 위너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앞서 4년 전 윤종신과 강승윤은 Mnet '슈퍼스타K2'에서 처음 만났으며, 지금까지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당시 강승윤은 윤종신의 곡 '본능적으로'를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4년 전의 인연이 있기에 강승윤과 윤종신의 콜라보 소식은 팬들의 관심을 더욱 모으고 있는 것. 
    윤종신 강승윤 콜라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종신 강승윤 콜라보, 본능적으로 같은 명곡 나올까?" "윤종신 강승윤 콜라보, 기대된다" "윤종신 강승윤 콜라보, 이번 노래 기대할게요" "윤종신 강승윤 콜라보, 둘다 너무 좋음" "윤종신 강승윤 콜라보, 와우 짱짱 좋은 소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강승윤과 윤종신의 콜라보 곡은 이달 말 '월간 윤종신' 3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윤종신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