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동방신기가 후속곡 '수리수리'로 환상적인 무대를 꾸며 화제다.
    2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가 출연해 후속곡' 수리수리'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동방신기는 '썸씽' 무대에서 줄을 이용한 독특한 무대를 선보인데 이어, '수리수리' 무대에서도 두 멤버가 교차하는 퍼포먼스에 완벽한 안무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동방신기는 카드 게임을 하는 연출로 무대 곳곳을 사용하며 '수리수리'라는 노래 제목처럼 마법에 홀린 듯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화려한 무대와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은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는 평이다. 
    동방신기의 후속곡' 수리수리'는 간결한 셔플 리듬 위에 그루브한 베이스 리프, 가벼운 일렉기타, 흥겨운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통통 튀는 멜로디가 특징인 소울 펑크(Soul Funk) 장르의 곡이다.
    '수리수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 함께 하는 순간들, 같이 나눈 소소한 것들이 큰 의미가 되는 경험을 가사에 담아냈다. 사랑한다는 것은 마치 주문에 걸리듯 점점 빠져드는 마력 같은 느낌이라는 통통 튀는 사랑 이야기가 담겨있다. 
    한편, 인가가요 동방신기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동방신기, 너무 좋았다" "인기가요 동방신기, 역시 짱이다" "인기가요 동방신기, 더 잘됐으면" "인기가요 동방신기, 다섯일때가 멋있었는데" "인기가요 동방신기, JYJ도 얼른 TV 만날 수 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