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센스 넘치는 <별그대> 방송 시간 안내가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중계로 방송시간이 앞당겨진 가운데 이를 알리는 공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별그대>는 오는 12, 13일 기존에 방송되던 10시보다 25분 앞당겨진 오후 9시 35분 방송된다.

    이에 공식 홈페이지에는 “16, 17회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안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공지는 도민준(김수현)과 천송이(전지현)가 신혼부부가 돼 다정하게 TV 보던 도민준 상상 속 장면을 이용했다.

    사진 속 천송이는 도민준의 무릎을 베고 누워 “자기야 방금 뭐래?”라고 묻는다. 그러자 민준은 “(시크 도도)이번 주엔 빨리 시작한다고 놓치고서 울지 말래”라고 답한다.

    이어 천송이가 계속해서 휴대폰을 만지자 도민준은 “뭐해?”라고 물었고, 천송이는 “복자(스타일리스트)와 범이(매니저)에게도 알려주려고”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안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안내 정말 웃기다”, “내일 울지 말야야지”,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안내도 센스만점”, “별그대 16회 17회 본방사수!”,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안내 깨알 재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별그대 방송시간,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