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액션 스타 성룡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녹화에서는 ‘성룡과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월드스타 성룡과 그의 한국 절친인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브라운아이드걸즈 나르샤가 출연한다.

    지난 17일 영화 <폴리스 스토리 2014>의 홍보를 위해 내한했던 성룡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KBS2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여해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어갔다.

    <해투3>의 공식 복장인 파란 찜질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성룡은 소탈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과 태도로 MC와 게스트들을 들었다놨다하며 월드스타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성룡과의 친분을 자랑하는 특별 게스트인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브아걸 나르샤가 함께 출연해 이제껏 듣지 못했던 성룡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촬영 전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폴리스 스토리 2014>의 레드카펫에도 깜짝 등장해 성룡과의 친분을 과시했던 최시원은 <해투3>에서 성룡과 가감없는 토크를 주고 받았다. 의외의 친분관계로 모두를 놀라게 한 나르샤와 성룡의 특별한 인연에도 궁금증이 증폭되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어진 야간매점 코너에서 성룡은 평소 야식으로 즐겨먹는 특별한 별미를 직접 요리하며 수려한 요리 솜씨를 발휘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과연 월드스타 성룡이 제안한 특별 야식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성룡은 물론 최시원과 냐르샤가 가져온 막강한 야식들 중 누구의 야식이 메뉴로 등극될지 눈길을 모은다.

    성룡과 그의 한국 절친 인맥들이 펼치는 특별한 입담은 23일(목) 오후 11시 10분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업그레이드된 성룡 전매특허 리얼 액션을 선사할 영화 <폴리스 스토리 2014>는 오는 1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성룡,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