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식을 피하는 법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과식을 피하는 법'을 설명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를 본 수많은 네티즌들은 이에 공감하며 자신의 SNS에 이를 공유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해당 영상에는 각종 과학적인 데이터를 근거로하여 과식을 피하는 법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해당 동영상에 공개된 '과식을 피하는 법'을 제시한 사람은 영국의 한 심리학자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과식을 피하기 위새너는 먼저 작은 그릇을 이용할 것을 권한다. 같은 양의 음식을 먹더라도 작은 그릇에 담으면 더 많아 보이기 때문에 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는 의미.
    또 식사하는 장소에 거울이 있는 것도 과식을 피하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음식을 먹는 자신의 모습 또는 음식을 고를 때 자신의 모습을 의식하면 건강을 생각할 확률이 더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TV를 끄고 음식을 먹는 것도 과식을 피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다. TV를 켜고 음식을 먹게 되면 과식을 부추긴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는 것. 해당 연구 결과에 따르면 TV를 끄고 식사할 경우 음식 섭취량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과식을 피하는 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하면 살 100% 빠지겠다" "와 티비 끄고 밥먹어야지" "그동안 내가 과식한 이유가 있었어" "거울 보면서 먹어야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해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