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군이
    3,600만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앱 [육군 이야기]를 내놨다.

    지난 14일 육군 홍보위원이 된
    크레용팝의 멤버 <웨이>의 설명이다.

    “스마트폰으로
    보다 쉽게 육군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육군을 사랑하는 많은 분과
    [육군 이야기]에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육군은
    [국민의 손 안에서 육군을 이야기 한다]는
    컨셉으로 앱을 만들어
    지난 21일부터 앱 마켓을 통해
    일반에 무료로 공개했다고 한다.

    육군이 내놓은 홍보 앱 [육군 이야기]는

    ▲육군 관련 기사를 보여주는 [육군은 지금]
    ▲육군이 제작한 동영상, 웹툰 등이 들어 있는 [밀리미터]
    ▲육군 관련 이슈에 대한 입장을 밝히는 [이건 이렇습니다]
    ▲매월 발행하는 육군의 월간지 [육군지]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각 메뉴에서는 댓글도 달 수 있다.

    [육군 이야기] 앱은
    QR코드 인식으로 내려받을 수도 있으며,
    앱 마켓에서 [육군 이야기]로 검색해도 된다.

  • 육군은 또한
    온라인 인터렉티브 광고
    [육군, 전쟁의 종결자-Final Battle]을
    [육군 이야기]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육군, 전쟁의 종결자] 광고는
    전쟁 발발을 가정해
    사용자가 직접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