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클로저>가 오는 10월 가을을 맞아 관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연극 <클로저>는 제목이 가지는 의미처럼 관객들과 조금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오는 10월 첫째 주(10월 1일, 2일, 4일 8시 공연 종료 후) 팬사인회와 둘째 주(8일, 10일, 11일) 포토타임을 개최한다.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일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극 <클로저>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연극 <클로저>는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원증이나 명함을 제시하면 20%가 할인된 가격에 관람이 가능하다. 연극 관람을 통해 추석 명절 후유증은 물론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색다른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연극 <클로저>는 영국의 극작가 패트릭 마버(Patrick Marber)의 대표작으로 1997년 초연된 해 권위 있는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을 뿐만아니라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공연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정보석, 김여진, 손병호, 김지호, 홍은희, 문근영, 엄기준 등 국내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선택했으며, 배우라면 반드시 도전하고 싶어하는 작품으로 손꼽힌다.

    가을의 감성과 너무나 잘 어울리며 잊고 지냈던 사랑의 기억을 되돌아보게 하는 명품 연극 <클로저>는 이윤지, 신성록, 진세연, 차수연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