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에 2013년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최고의 대세남들이 모여 화제다.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엄기준과 한류 스타로서 글로벌 관객들을 이끌고 있는 샤이니 키, 아이돌 가수에서 <진짜 사나이>의 아기병사로 국민 대세남이 된 박형식과 2013년 뮤지컬계 최고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한지상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영화, 드라마, 무대까지 종회무진 2013년 대세남, 엄기준
    뮤지컬에서 브라운관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엄기준은 장르와 배역을 불문하고 스릴러, 코미디, 휴먼, 멜로, 미스터리 등을 모두 섭렵하고 있다. 차갑고 냉철한 인물에서부터, 열혈파, 로맨틱, 순애보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지만 언제나 진실되고 열정적인 마인드로 브라운관의 대중과 무대의 관객들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현재 뮤지컬 <잭더리퍼>, <몬테크리스토>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엄기준은 이번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의 티켓박스 오픈과 동시에 완판남 수식어에 걸맞는 흥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언제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그가 속박을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 클라이드로 분한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2013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스태프가 뽑은 올해의 배우,  한지상
    한지상은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넥스트투노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완득이> 등 2012-2013년을 가장 바쁘게 보내고 있는 뮤지컬 핫스타. 그는 [핫지상]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뮤지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신작 <보니앤클라이드>를 준비 중이다.

    한지상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많은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3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에서 [스태프들이 뽑은 배우상]을 수상할 정도로 함께 하는 스태프들에게까지 절대적인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이다. 이번 클라이드를 통해 또 다른 그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2013년 슈퍼 아이돌, 블링블링 빛나는 샤이니 키(KEY)
    아이돌그룹 샤이니로 활동하며 세계적인 월드 스타로 자리매김한 키는 뮤지컬 <캐치미이프유캔>을 통해 매력과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번 두 번째 뮤지컬 도전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무대와 클라이드 역할을 연기하며 남자로서의 매력을 강렬하게 전달할 전망이다. 국내 관객뿐만 아니라 글로벌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배우로서 다시 한번 새롭게 변신한 모습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진짜 사나이>로 급부상한 아기병사, 박형식
    MBC <진짜 사나이>에서 순수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아기병사]라는 애칭을 얻으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박형식은 <보니앤클라이드>에서 섹시한 남자 클라이드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쁜 스케줄이지만 시종일관 배우는 자세로 뮤지컬 연습에 임하고 있어 뮤지컬 배우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브로드웨이 최신작 <보니앤클라이드> 1930년대 실존했던 남녀 2인조 강도 보니와 클라이드의 실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작품. 대세남 엄기준, 한지상, 키, 박형식 외에도 김민종, 이정열, 김법래, 박진우, 리사, 안유진, 다나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27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