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정원 개혁한다면서 왜 간첩들을 안 잡나?”

    “국정원이 무력화되면 대한민국이 공산화되기 쉽다”


      라이트뉴스


    라이트코리아, 나라사랑하는사람들의모임, (사)실향민중앙협의회 등 보수 성향의 시민단체들은 26일 오후 여의도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최근 야권에서는 국정원의 국내파트를 없애고 대공수사권까지 폐지하자고들 주장하고 있다”며 국정원을 없애자고 하는 일부 의원들의 소리에 결사 반대했다.

      이들이 국정원 무력화에 소리를 높인 이유는 “국정원이 무력화되면 대한민국이 공산화되기 쉽다는 것”이다. 기리고 “국정원 무력화는 북한의 지령”이라는 것.

    이들은 “개혁은 필요하지만 기능 축소나 폐지하는 경우는 세계 어느나라에도 없다”며 “기능 폐지는 시대에 안 맞거나 필요가 없어질 때 하는 것”이라며 국정원의 기능 축소나 폐지에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이어 “국정원 무력화는 국내 종북세력과 밀접히 관련되어 있다”며 “지난 좌파정권 때 국정원의 국내파트와 대공수사기능을 약화시키더니만 끝내 없애자고 난리들”이라고 했다.

      또 “국정원이 대선에 개입했다며 열 올리는 세력들이 있는 것”은 “국정원이 북한의 대남공작을 막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이들은 “민주화가 전혀 되지 않은 나라 아닌 나라는 국호에 민주주의를 쓰면서 독재하는 북한이 유일하다”며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어느 누가 도둑질해 가지도 못했으며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민주주의를 마음껏 향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정원이 선거에 개입했다면서 불법이라고 야당들이 떠들면 국정원을 수사하거나 손볼 게 아니라 선거 결과를 다시 까면 될 일”이라며 “절대 그 결과가 뒤집힐 수 없다. 108만 표가 애들 장난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까는 순간 야당은 ‘반대만 하는 집단’이 되고 국민들로부터 외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국가보안법은 간첩을 처벌할 유일한 법”이라며 “국가보안법을 강화하여 간첩들을 잘 막아내자”고 소리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