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차 피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다!

    北核병기: 'KN-08' 전략 핵(核) 미사일... 현존 MD로 무력화 불가능!

    金泌材    
     


  • 작성/조갑제닷컴 김필재 


    한국 정부와 언론은 북한 미사일 'KN-08'의 실체를 제대로 밝히지 않고 있다.
    이 '괴물'의 실체를 몰라서인지 아니면 의도적으로 은폐하려는 것인지, 그 이유는 알 수 없다.

    실체를 제대로 알리지 않고 있는 북한의 다탄두(多彈頭) 핵(核) 미사일인 'KN-08'의 원형이 된 러시아 미사일은 'R-29RMU'(舊소련 마케예프 설계국 디자인)이다.

    'R-29RMU'는 러시아의 3단 액체연료 SLBM(잠수함 발사 탄도 미사일)이다. 기본적으로 이 미사일은 10발(개당 100kt)의 核탄두를 장착할 수 있다(MIRV). 미국과 러시아 측 군사자료를 보면 'R-29MRU'는 미국과 영국의 트라이던트-II(D5)와 동일한 스펙으로 제작됐다고 한다.

    대한민국 정부와 국방부는 북한의 核능력을 있는 그대로 국민들에게 알리고 자체 核 무장에 돌입해야 한다. 이에 앞서 北核의 자금줄인 개성공단을 폐쇄해야 한다.

    전 세계에서 그동안 전략 核미사일을 보유한 국가는 미국, 러시아, 중국, 영국, 프랑스였다.
    북한은 러시아 기술을 도입해 제작한 'KN-08' 전략 核 미사일을 보유하게 됨으로써 6번째 전략 核 보유집단이 됐다.

    남한의 소위 對北전문가들은 책상에서 북한 문헌이나 들여다보니 北核의 위험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북한의 무기체계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군사전문가들도 매우 드물다.
    이들은 모두 한직에서 물러나 한 숨만 쉬고 있다.
    말 장난에 능한 자들에게 설 자리를 빼앗겨 버렸다.

    대한민국은 자체 핵무장을 하지 않으면 장차 피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다. 

    조갑제닷컴 김필재 spooner1@hanmail.net/2013년 3월8일

    [관련자료]
    아래는 북한 자료 ‘격동의 2000년’에 기록되어 있는 ‘뿌찐(푸틴)의 탄복’ 일부 내용임. 북한과 러시아 사이의 미사일 기술협력 관계를 알 수 있다. <주>
     
     [1] 뿌찐의 평양방문과정에 조로공동선언이 채택되였다.선언에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자기의 미싸일강령이 그 누구도 위협하지 않으며 순수 평화적성격을 띤다는것을 확언하는 내용이 있다...(중략)
     
     [2] 주조 로씨야대사관의 한 성원은 《내가 오늘 감동 받은것은 공동선언에 대한 김정일동지의 명철한 해석이였다.김정일령도자께서는 미싸일문제와 관련한 조항에서 이것은 순수한 평화적성격을 띠게 된다는 훌륭한 문구를 내놓으심으로써 모든 문제를 그 자리에서 해결하시였다.정말 김정일령도자께서는 현명한 분이시다.》라고 하였다.
     
     [3] 로씨야국방상의 반영도 대단하다.그는 원래 로씨야전략로케트군 사령관을 한 전적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미싸일에 대해서는 그 누구보다 잘 안다고 한다.그는 조선의 미싸일발전수준이 대단하다,지금 미국놈들이 로씨야와 조선을 겨냥하여 전역미싸일이요,국가미싸일이요 하면서 수백억딸라를 탕진하고 있다,하지만 강력한 미싸일을 가지고 있는 로조 두 나라가 힘을 합치면 미국놈들을 죽탕 쳐 놓을수 있다고 말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