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송파 가든파이브에서 결승 열려…우승자 골프클럽 세트 받아홀인원상 제주도 골프투어 여행권, 최다 참가자 고급 골프공 세트 등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지난 23일 서울 송파 가든파이브에서 ‘코란도 투리스모 클래식 챔피언십’ 결승전을 가졌다고 밝혔다.

    쌍용차가 제휴 할부사인 우리파이낸셜과 공동으로 연 전국 스크린골프 대회 ‘코란도 투리스모 클래식 챔피언십’ 결승전은 예선에서 뽑힌 18명이 참가해 18홀 1라운드로 진행되었다.



  • 유병철 씨(42세, 전북 완주)는 이날 결승에서 우승을 차지 최고급 골프클럽세트를 받았다.

    “신차 이름이 걸린 대회명이 눈에 띄어 출전했는데 뜻밖의 좋은 성적을 거두어 기쁘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골프백을 여러 개 실을 수 있어 골프 애호가에게도 좋을 것 같다.” 


    결승전에서 2위를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아이언클럽세트, 3위에게는 드라이버 등을 수여했다.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1박 2일 제주도 골프투어 여행권 등 상품을 증정했다.

    예선에서 100위까지의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는 골프모자와 퍼팅연습기 등을, 최다 참가상 10명에게는 고급 골프공 세트 등 많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  
    쌍용차는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에 맞춰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17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예선을 실시했다.

    이 대회에 참가한 횟수는 전국적으로 2만3천여 회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쌍용차는 향후 전국 주요 백화점, 쇼핑몰 등에서 전시 및 시승행사를 갖는 등 홍보 활동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의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