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러시아, 중국, 영국, 프랑스에 이어...세계 군사균형 깨졌다!
  • 북한(北韓)의 최종병기:
    사정 8천km 'KN-08' 전략 핵(核) 미사일

    구(舊)소련 델타급 핵(核)추진 잠수함에서 발사하던 미사일 개조
    북한은 세계 6번째 전략 핵(核)무기 보유집단

    金泌材     

           

  • 한국 정부가 그 실체를 알리지 않는 북한의 잠수함 발사형 다탄두(多彈頭) 핵(核) 미사일인 KN-08의 원형이 된 러시아 미사일은 R-29RMU(舊소련 마케예프 설계국 디자인)이다.

    R-29RMU는 러시아의 3단 액체연료 SLBM(잠수함 발사 탄도 미사일)이다. 기본적으로 이 미사일은 10발(개당 100kt)의 核탄두를 장착할 수 있다(MIRV).
    미국과 러시아 측 군사자료를 보면 R-29MRU는 미국과 영국의 트라이던트-II(D5)와 동일한 스펙으로 제작됐다고 한다.

    대한민국 정부와 국방부는 북한의 核능력을 있는 그대로 국민들에게 알리고 자체 핵(核) 무장에 돌입해야 한다.
    이에 앞서 북핵(北核)의 자금줄인 개성공단을 폐쇄해야 한다.
    전 세계에서 그동안 전략 핵(核)미사일을 보유한 국가는 미국, 러시아, 중국, 영국, 프랑스였다.

    북한은 러시아 기술을 도입해 제작한 KN-08 전략 핵(核) 미사일을 보유하게 됨으로써 6번째 전략 핵(核) 무기 보유집단이 됐다.

    남한의 소위 대북(對北)전문가들은 책상에서 북한 문헌이나 들여다보니 북한의 무기체계가 가진 위험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북한의 무기체계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군사전문가들도 매우 드물다.
    이들은 모두 한직으로 물러나 한 숨만 쉬고 있다.
    주어진 시간이 그리 많지 않다.

    조갑제닷컴 김필재 spooner1@hanmail.net

  • MIRV(Multiple Independently-targetable Reentry Vehicle), 또는 '다탄두 각개목표설정 재돌입 비행체'는 하나의 탄도 미사일에 여러 개의 탄두 (일반적으로 핵탄두)를 포함하고, 각각 다른 목표 지점에 대한 공격을 하는 탄도 미사일을 말한다.
    핵미사일의 배치 수를 늘리지 않고 공격력을 늘릴 획기적 수단으로 불린다.  

  • [조갑제닷컴=뉴데일리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