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박시후가 침묵을 깨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시후 측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이번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시후 측은 “경찰조사를 성실히 받겠다는 간단한 입장표명 이외에 침묵했던 이유는, 비록 억울하더라도 이것이 상대방에 대한 배려라 생각했고 사건의 진실에 대해서는 경찰조사를 통해 밝히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4일 저녁 경찰에 출두할 것이며 성실히 조사에 임해 사건 전반에 대한 진실을 꼭 밝힐 것”이라며 “공인으로서 사생활 관리를 바로 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시후 측은 “경찰조사를 받고 경찰의 공식 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사건에 대한 억측과 확대해석을 삼가 주시기를 다시 한 번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시후는 지난 15일 오전 2시께 후배 연기자 K씨의 소개로 만난 연예인 지망생 A양을 성폭행한 혐의(강간)로 18일 피소 당했다. 경찰은 사건 직후 고소인 A양의 머리카락과 혈액, 소변 등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약물 성분감정 분석을 의뢰한 상태이며, 사건 당일 이들이 찍힌 술집 및 주차장 등의 CCTV를 확보해 조사 중이다.

    다음은 박시후 공식입장 전문.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이번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여러 언론 보도가 나오는 가운데에도 경찰조사를 성실히 받겠다는 간단한 입장표명 이외에 침묵했던 이유는, 비록 억울하더라도 이것이 상대방에 대한 배려라 생각했고 사건의 진실에 대해서는 경찰조사를 통해 밝히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언론의 보도대로 박시후씨는 24일 저녁 경찰에 출두할 것이며 성실히 조사에 임해 사건 전반에 대한 진실을 꼭 밝힐 것입니다.

    공인으로서 사생활 관리를 바로 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부탁드립니다.

    경찰조사를 받고 경찰의 공식 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사건에 대한 억측과 확대해석을 삼가 주시기를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박시후 매니저 박우호 배상.